[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아이넥스시스템(대표 조정민)이 28일 개최된 ‘2023 대한민국 미래경영대상’에서 ‘무인관제시스템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미래경영대상’은 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가 주최하고 월간파워코리아(발행인 백종원)가 주관하는 시상식으로 헤럴드가 각 분야에서 뛰어난 경쟁력으로 대한민국의 미래를 책임질 인물‧기업‧기관‧브랜드 등을 발굴하여 국내외 널리 알리기 위해 제정됐다.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진행된 이번 시상식에는 경기도 안양시, 법무법인 대륙아주, sbm중소기업정책자금지원센터, 스타벅스 코리아, GS리테일, 법무법인 법승, 부평구노인복지관, 제이스모빌리티 주식회사 등 총 46개 기업/기관/인물/브랜드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 행사는 김세영 아나운서의 사회, 센세이션엠에스 이승재 대표의 연주, 소프라노 김현정‧바리톤 권용만의 축하 공연으로 진행되었다.
아이넥스시스템은 PC방 무인관제시스템을 개발해 검증된 시스템을 기반으로 스크린골프, 모텔, 원투룸 등 다양한 곳에서 실제 사람을 두는 것과 같은 효과를 볼 수 있는 무인관제시스템을 제공하는 기업이다.
아이넥스는 24시간 운영을 통한 매출증대, 근무자 구인 스트레스 해소, 인건비 절감, 소상공인 삶의 질의 향상 등에 기여하고 있으며 조정민 대표는 “WIN-WIN 정신을 바탕으로 항상 최선을 다하겠습니다.”라며 포부를 전했다.
출처 : 한국목재신문(https://www.woodkorea.co.kr)
코멘트 (0)